오픈런을 하고 싶은 경우, 위에서 작성한 초보자 가이드의 순서대로 진행하세요.
주간조는 길게를 안 간다고 하는 경우도 있어서 그 점은 미리 확인을 해야 하는 부분도 있다.
그래도 첫방에는 초이스할만한 애들이 아직은 있으니 가볼만은 하다고 본다.
양주와 소주 세트는 어디에나 있지만, 맥주 세트는 있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습니다. 심지어 원래 있던 가게에도 뜬금없이 없어지거나 새롭게 생기는 경우도 많습니다.
현실적으로 베트남에 대해 잘 모르신다면 한국 가라오케로 가시는편이 시간과 돈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가라오케 방문을 위한 초보자 가이드
그래서 잔잔한 분위기에서 조용히 우리끼리 담소 나누며 술마시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쩌면 안 맞을 지도 모르겠다.
다낭
꽁교수님께서 매번 올리시는 호치민 판세분석처럼 호치민 가라오케 순위 를 한번 매겨볼까 한다.
(롱타임/ 숏타임/ 테이블온리 모두 전체적으로 상향평준화 되어 있다고 한다.)
물론 가보시는 건 구독자의 마음이겠지만 책임은 지지 않는다는 것만 알아주시길 바라다.
이 기본 안주들의 가격이 말도 안되게 비싸기 때문에 이 기본 안주들은 드시지 않는 편이 낫습니다.
어차피 그린은 여행객들 보다는 주재원 손님으로 굳건하던 가라이기 때문에 어찌 보면 크게 문제가 안 될 수도 있다.
만약 처음 베트남을 방문하셔서 가라오케에 갈 예정이시라면 아래의 방법으로 check here 방문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여행객이 가기에 적당한 곳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논외로 하겠다.
Comments on “호치민 가라오케 Fundamentals Explained”